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풀다릴렉스 효과 내돈내산 리뷰

왕십리불주먹 2020. 12. 31. 18:38

풀다릴렉스 효과 내돈내산 리뷰

풀다릴렉스 효과 

안녕하세요 : ) 오늘은 풀다릴렉스(FULLDA RELAX) 효과와 가격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말 그대로 긴장된 상태를 '풀다'와 휴식을 취한다는 의미의 relax가 만나 만들어진 파스 같은 제품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저는 이 제품을 인스타로 접하게 되었는데, 사실 처음엔 디자인 소품인 줄 알았어요. 정말 고급스럽지 않나요? 언뜻 보면 파스보다는 예쁜 문구류처럼 보여서 눈길이 더 끌리는 것 같아요. 

출처-풀다릴렉스 공홈

예쁜 디자인의 엽서와 함께 흡사 동전파스 같은 풀다릴렉스가 10개씩 7매 총 70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신체 어느 부위든 붙일 수 있고 크기도 작아서 목 뒤 같은 부분에 붙이기에도 좋아요.

 

풀다릴렉스는 신체의 온도를 올려주면서 면역력을 증가시키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천연 광물 성분이 함유되어서 따뜻한 온열감을 주기 때문이에요. 

 

여기저기 뭉친 곳이나 필요한 곳에 붙여주기만 하면 끝입니다. 사용 시에는 정말 간편했어요. 제품 설명에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네요. 저는 평소 약했던 무릎과 허리 그리고 목에 자주 붙이고 있어요.

출처-풀다릴렉스 공홈 및 셀프촬영

광고나 리뷰에서는 풀다릴렉스를 붙이면 그 주변이 빨갛게 되면서 열감이 느껴진다고 하던데 전 그런 반응은 없었어요. 오히려 일반 파스와는 달리 아무 느낌은 없었지만 자연스레 회복되는 신기한 경험을 했습니다.

 

아무런 반응이 없으면 건강하다는 사실이라고 쓰여있는데 전 아주 안 좋은 편은 아닌가 봐요. 근데 정말 아픈데 이 부분은 사실 아직도 갸우뚱하게 되는 부분입니다. 

 

게다가 향이 거의 없다 보니 어디서나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자기 전에 어깨나 목에 파스를 붙이면 파스 냄새가 진동을 해서 불편했는데 이 제품은 화학성분이 없어서 인지 무향이어서인지 정말 안 붙인 듯 편했어요. 

오랜 시간 의자에 앉아서 일하다 보니 목과 어깨가 많이 피로한데 그럴 때 붙여주면 어느 순간 아픔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저를 발견합니다. 뭐랄까 은근슬쩍 회복되는 느낌이었습니다.

 

미국과 유럽 등 수출되고 있으며 약국에서 판매하기 때문에 더욱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추가로 재구매율이 높다고 하니 다들 저랑 비슷하신 것 같아요. 돈값합니다. 

출처-풀다릴렉스 공홈 

저희 아버지도 허리에 사용해보시더니 '조용한데 좋다'라고 하시더라고요. 평소에 파스 붙이면 피부가 빨갛게 일어나서 파스 사용을 꺼리시는데 이 제품은 편하게 쓰셔서 효도하고 있습니다. 

 

접착 부분이 천연고무라고 하니 평소에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도 편하게 사용 가능하실 것 같아요. 저는 참고로 일본의 동전파스는 너무 뜨거워지는 느낌 때문에 사용하지 못합니다. 

출처-풀다릴렉스 공홈 

파스 권장 시간은 2시간이지만 저나 아버지는 붙이고 자도 느낌이 없어서 그런지 좋더라고요. 한 가지 주의사항은 붙이고 1시간 이내 또는 떼어내고 1시간 이내에 샤워 금지라는 점입니다. 

 

사실 전 깜빡하고 붙이고 자거나 샤워하면서 떼곤 했는데 아무 이상은 없었습니다. 제가 둔감한 편인가 봐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사항을 준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출처-풀다릴렉스 공홈 

변비가 있을 때 주변 상하좌우로 붙이면 좋다고 하던데 실제 사용한 주변 사람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이 부분은 붙이자마자 신호가 오는 게 아니라 며칠 정도 꾸준히 붙여야 효과를 본다고 하네요.

 

풀다릴렉스 가격 

사실 처음엔 가격보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 금 파스 인가 왜 이렇게 비싸지? 하면서 후기도 더 꼼꼼히 찾아보고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1 BOX(70매) 정상가 48,000원 → 공구가 36,000원

3 BOX(210매) 정상가 144,000원 → 공구가 105,000원

4 BOX(280매)+1 BOX(추가 증정) 정상가 192,000원 → 공구가 134,000원

 

저는 인스타 공구를 통해 3박스를 주문했어요. 그냥 5박스 주문할걸 후회하고 있습니다. 선물하기도 예뻐서 좋고 건강을 챙긴다는 게 선물 의미로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출처-풀다릴렉스 공홈

공구 정보는 검색해보시면 여러 군데가 나오니 맘에 드시는 곳에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망설이고 계셨다면 빠르게 주문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풀다릴렉스 풀다릴렉스공구 풀다릴렉스가격 파스 동전파스 건강파스 풀다릴렉스 사용 후기 효과 좋은 파스 추천 휴식 동전파스대체 효과빠른파스 효과좋은파스 릴렉스 냄새안나는파스 붓기파스 무향파스 

 

 

 

 

 

 

댓글